웹툰 전체보기

http://comic.naver.com/challenge/list.nhn?titleId=671792

<Copyrights ⓒ さやか 무단전재 및 재배포 환영. 단, 출처 미표기 및 상업적 이용은 금지.>
I WOULD BE HAPPY TO HEAR WHAT YOUR THOUGHTS ARE ON THIS BLOG --KOMATSU SAYAKA--
  1. 위샤 2016.03.06 19: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제 활동 조금씩 하실 계획이신가봐요 ^^

    오늘도 1등 남기고 갑니다!!!!

    좋은하루되세요

  2. Favicon of https://cfono1.tistory.com BlogIcon cfono1 2016.03.06 21: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시 시작하는 모습이 반갑습니다^^

  3. flyinghi7 2016.03.07 01: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컴퓨터 바꾸고.... 예전 북마크 다시 깔면서... 이게 과연 의미있을까 했는데...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요... 사야까님....
    한국에 대해 안좋은 이미지가 생겨서.... 영영 떠나나 했는데 얼마나 다행스러운지....
    앞으로 건승을 기원합니다..

  4. AF 2016.03.17 10: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갓개념녀 스시합시다

  5. BlogIcon 호루룩^^ 2016.03.17 12: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밋어요ㅋㅋㅋㅋ

  6. BlogIcon 족발리안 2016.03.17 13: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기좋습니다 화이팅ㅎㅎ

  7. 사야카쨔응스키 2016.03.17 17: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치녀 조용히 해라 ㅡㅡ

  8. BlogIcon 바람 2016.03.17 21: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밌어요ㅋ 이쁘게 사시는거 보니 부럽네요 ^^
    만화도 재밌어요! 자주들어오겠습니다~
    수고하세용~

  9. BlogIcon 스시여신! 2016.03.17 23: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국여자들을 정상화시키고 계세요...

  10. BlogIcon 스시녀♡♡ 2016.03.18 01: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아요 응원할께요

  11. BlogIcon abce 2016.03.18 02: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치녀들 까기전에 김치녀 아부떠는 남자들부터 문제다 얘네들만 없으면 이렇게 번식하지도 못했을터인데 ㅋㅋ

  12. 갓스시 2016.03.18 12: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시녀는 사랑이므니다!!! ㅋ

  13. BlogIcon 대박 2016.03.18 15: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본여자 어디 더 엄나요?ㅋ

  14. BlogIcon popred 2016.03.18 17: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네요 파이팅

  15. 2016.03.18 23: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밋어요, 특히 치토스 광고는 오랜만입니다 ㅋㅋㅋ

  16. 화이팅 2016.03.19 15: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저분한 사람들의 말에 기죽지 마시고
    계속 좋은 작품 만들어 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17. BlogIcon po73 2016.03.19 23: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상적인 유머 재밌어서좋아요 가볍게 볼수있구요

  18. ㄴㄴ 2016.03.21 12: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갓개념녀 갓본녀 너무 멋있다 ㅠㅠ

    일본여자 너무 멋있네요 ㅠㅠ

  19. Favicon of https://xzzzg.tistory.com BlogIcon 中國日記 2016.05.06 10: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0. Favicon of https://0228kb.tistory.com BlogIcon 전파통신 2018.07.26 20: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